필기구리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캐딜락 조회 1회 작성일 2020-10-17 10:48:48 댓글 0

본문

국산 필기구 리뷰&추천ep.1검정펜,컬러펜편✏️이렇게 싸고 좋은데 왜 몰랐지?!(시그노,제트스트림,스타일핏 대체품!)

instagram_
https://www.instagram.com/beauty_yesom

contact_
neulyesom2@naver.com

네이버TV_
https://tv.naver.com/yesom


제 돈 주고 구매한 제품의 솔직한 리뷰입니다






드디어 국산 필기구 리뷰 영상을 가져왔어요
촬영은 7월 둘째주에 했는데 다른 영상때문에 이제서야 올리네요ㅠㅠ
많은 분들이 이미 국산 필기구 많이 구매하셨을테지만
혹시 아직 고민이신 분들 계시다면 오늘 영상 참고해서 구매해주세요 :)
형광펜도 잔뜩 샀는데 형광펜 리뷰 영상도 얼른 가져올게요

여러분 이번주 주말도 행복하고 편안하게 보내세요




국산 필기구 구매처 #대한문구
http://koreamg.com/index.html



#모닝글로리
프로마하펜 0.38 / 650won
Pro Mach 0.38

#모닝글로리
프로마하펜 0.48 / 650won
Pro Mach 0.48

#모나미
FX ZETA 0.5 / 600won


#모나미
FX ZETA 0.7 / 600won


#동아
파인테크 RT 0.4 #흑(BK) / 600won
Finetech RT 0.4 #Black

#동아
큐 노크 0.4 / 무료(현재품절)
Q-Knock 0.4

#모리스
이지 플루이드 0.7 / 300won
Easy Fluid 0.7

#자바
셀렉트 4+1 공바디 / 1,200won
+
셀렉트 리필심 0.3 #검정,빨강,노랑 / 개당 300won

#자바
저중심 제트3볼 M 0.38 / 1,800won
Jet 3 Ball-M 0.38

#자바
저중심 제트3볼 M 0.5 / 1,800won
Jet 3 Ball-M 0.5


#동아
파인테크 RT 0.3 / 600won
Finetech RT 0.3
-흑청
보라
하늘
초록
연두
주황
분홍
라이브 캔디 안티[딩초야 꺼져] : 어디서 사야 저렴하게 살 수 있을까요ㅠㅇㅠ
유월 : 진짜 동아 Q노크 제 인생펜입니다ㅠㅠ 특히 빨간색 채점할때,,,,,진심 사랑이에요ㅠㅠㅠㅠㅠ
Silver House : 마하펜.... 제가 물건을 정말정말 잘 떨궈서 ㅠㅠ 마하펜 떨어뜨리면 촉이 망가져서 못쓴적이 한두번이 아니네요 ㅜㅜㅜ 참고로 뒤에 꽃 길게 달랑달랑 달린? 젤리처럼 생긴 펜 (딱히 브랜드는 없는것 같아요) 이 필기감 좋더라구요~ 잉크80프로인 느낌인데 빨리 마르고 좋더라구요~
이겸둥 : 선명도가 제트스트림을 따라가나요?? ㅠㅠ 국산 펜을 못 쓰고 제트스트림을 구매하는 이유가 국산펜의 펜들이 확실한 검은색의 느낌이 아니라 약간 뿌연 색을 띠는 게 많아서 못 쓰겠더라구요... ㅠㅠㅠㅠ
의의 : 근데 요즘 알파문구가면 펜 1000면 넘는건 기본이에요
그리고 다 일본거에요ㅠㅠㅠㅠ
의의 : 오 나 있는거다
뱁새 : 개인적으로 모나미는 싸서 인기가 많은거 같음 필기구는 확실히 일본이 잘 만들려고 하고 잘만드는 것 같음
도롱뇽 : 자바셀렉트 진짜....개좋아요 사람들이 잘 몰라서 아쉬움ㅜ
{솜뭉치분들}다솜 : 파인테크 제 인생템입니다ㅜㅜ작년에 엄마께서 사다주셨는데ㅜ너무 좋아서 계속 쓰고있어요 저거 진짜 추천!!
라떼 : 형광펜 테스트도 해주시면 좋겠어요 ㅜㅜ

필기구 인생템 BEST 5 l 당신의 일상을 바꿔줄 펜 리뷰 l 피피티로지

이번 영상을 위해 도쿄 긴자에 있는 이토야(itoya)에 다녀왔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큰 문구점 이토야, 이 곳에서 29년간 사무용 필기구를 담당해 오신 펜 전문가 '세가와 스스무'님이 직접 설명해 드립니다.

==========

[추가설명 l PILOT Acro Drive]
파이롯뜨에서 나온 트위스트형 고급 볼펜 '아크로 드라이브'는 유성과 수성을 7:3으로 섞은 고급 볼펜입니다. 좌우로 돌리는 트위스트형이며 잉크가 다 떨어질 때까지 변하지 않는 두께와 흐름을 자랑합니다. Coated Metal로 자동차 바디를 연상시키며 다양한 컬러를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추가설명 l TOMBOW ZOOM 505]
얼핏 보면 은장도처럼 생긴 아름다운 이 펜은, 결의에 찬 카피 한 줄. 오늘의 다짐 같은 걸 쓸 때 아주 적합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늘 목에 차고 다니고 있습니다. 가격은 2,000Y 인데, 실제로 보면 5,000~6,000Y 정도의 고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메탈 바디 컬러는 4개가 있습니다. 기본 잉크는 Black이지만, 파란 잉크가 지원되기 때문에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디자인으로 3색 멀티펜, 샤프(0.5mm)까지 라인업이 있습니다.

[추가설명 l PILOT Super Petit]
모나미 수성펜을 즐겨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제품입니다 이 펜은 일본의 소설가들이 애용합니다. 편안한 필기를 위한 일상도구로서 제격이먀, 수성펜임에도 필기할 때 잉크가 사방으로 뿌려지는 현상이나 갈수록 글씨 두께가 달라지는 현상이 거의 없습니다. 중필, 세필 등 다양한 두께를 지원하는데, 필기용은 세필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가격은 100Y입니다.

[추가설명 l 로디아(RHODIA) 스크립트]
노트 전문 브랜드인 로디야에서 볼펜이 나와 있길래, ‘뭐야…’ 했었는데, 호기심에 시필해 보고 놀라서 세 자루째 쓰고 있습니다. 메탈에서 뿜어나오는 간지가 대단하지만, 몇 달 쓰다보면 잉크가 균일하지 않게 나오고 약간씩 끊기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저는 바디만 남겨 놓고 동일한 사이즈의 타사 잉크들(PILOT / PENTEL 등)을 끼워 쓰고 있습니다.

[영상 외 추천 l PENTEL Twist-Erase 0.7 or 0.9mm l QE517]
이 샤프는 기본을 잘 지킨 제품입니다. 아마존 등에서 ‘인생 샤프를 만났다’라는 리뷰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용한지 10년이 넘었지만 한번도 저의 컬렉션에서 빠진 적이 없습니다. 미국인들이 환장하는 일본샤프이기도 하지. 딱 쥐어보고 각자의 이름정도만 써봐도 포스가 느껴지실 것입니다. 그리고 그 좋은 느낌이 오래오래 지속됩니다. 딱 좋은 무게감, 쉐리프 체로 적혀 있는 브랜드명까지.

[영상 외 추천 l PILOT ACRO 1000 l BAC-15EF-B]
보급용인 ACRO 300이 있는데, 제가 추천하는 건 ACRO 1000 (1000Y) 입니다. 만원짜리 펜이지만 10만원짜리로 느껴질 정도입니다. 특유의 스틸재질이 손에 가져다주는 그 차가운 느낌. 쓰고 있으면 스스로 뭔가 대단한 문서를 작성하는 것 마냥 느껴지기까지 합니다. ‘밸런스, 잉크, 컬러, 재질, 똑딱할 때의 소리’까지 완벽합니다.
진짜끝내준다 : 굵고
두꺼운 볼펜좀
알려 주세요
선생님♡^
李侹汉 : 코로나19때문에 지금은 갈 수가 없지만 다시 한 번 가고 싶네요. 서울에서 제일 큰 문구점(?)은 교보 핫트랙스 정도인데 비교가 많이 됩니다.
GGK Instruments : 로디아 스크립트 보고 와 저거 대박 갖고싶다 개이뻐 했는데 필기감은 그저그렇습니다에서 시무룩
광광우럭 : 이시국충들 스마트폰에들어가는 일본부품 다빼서 유튜브댓글다는거맞죠? 집안가전제품내에있는 일본부품 다 뜯어다가 버리세요!
I will do What I wanna do : 이시국에..?
HI Y : ㅎㅎ잠자리 오랜만에 본다 요샌 내가 댓생을 안해서
유토피아. : 상품이 좋은건 예전에 써봐서 아는데 국민성으로 본다면 일본산은 피하는게 좋겠죠.
해외 제품을 고른다면 미국 독일산 리뷰는 어떠신가요?
ᄋᄋ : 섭외력 미쳤네요
yungweon yang : 대단하시네요
해외까지 가셔서 열정 놀랍습니다
잘 보았습니다
cdg hsa : 슈퍼 쁘띠

일본문구 대체 필기구 리뷰✏️동아+모나미 - 우리 같이 국산펜 써요!

안녕하세요.
연구실에 근무하고 있는 대학원생들의 필기구의 80%가 일본산이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일본 제품 안 쓰는 것에 참여하면서 이번 기회에 일본 문구를 대체할만한 필기구를 사서 리뷰 영상을 만들었어요! (더보기 누르시면 펜 종류와 가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엄청 많이 샀는데 엄청 싸서 너무 좋았어요!!

※영상 속에 동아 에센티 소프트라고 적혀있는데, 에센테 소프트의 회사는 동아가 아니라 모나미 입니다.

⭐instagram: @yeyeye._.lab

[펜 리뷰] *가격은 저희가 직접 구매한 비용(대학 문구 할인가) 기준입니다.
/제트스트림 대체/
2:27 모나미 FX 제타 0.5 (800원)
2:42 동아 크로닉 0.7 (800원)

/유니볼 시그노 대체/
4:07 동아 Jell Zone 0.5 (400원)
4:24 동아 파인테크 0.25 (550원)

/지브라 사라사 대체/
5:34 동아 U-NOCK 0.5 (800원)
5:51 파버카스텔 Grip 0.5 (800원)
7:00 대학원 3명 수다 펜 리뷰

/지브라, 마일드라이너 대체/
11:28 스타빌로 스윙쿨 (1,500원)
11:45 모나미 에센티 소프트 (550원)
12:11 동아 트윈라이너 (550원)
12:23 스테들러 텍스트서퍼클래식 (1,500원)
12:36 스타빌로 보스 (2,000원)
12:50 대학원 3명 수다 하이라이트펜 리뷰

[샤프]
/일본 샤프 펜텔, 톰보 대체/
15:56 파버카스텔 에콘 0.5 (1,000원)
16:12 파버카스텔 폴리매틱 0.5 (1,000원)
16:30 모닝글로리 한국 제도샤프 0.7
17:15 대학원 3명 수다 샤프 리뷰

[지우개]
/펜텔 AIN 대체/
18:46 모닝글로리 독도지우개 (320원)
18:55 밀란 트라이앵글지우개 (700원)
19:00 대학원 3명 수다 지우개 리뷰

[그 외 펜 리뷰]
20:16 동아 미피그립 0.38 (400원)
20:37 모나미 153 \u0026 모나미 네오 (400원~12,00원)
21:10 BIC 라운드 스틱 1.0 (500원)
21:27 스와로브스키
21:50 모나미 플러스 펜 (300원)
예쓰랩' YESLAB' : [펜 리뷰] *가격은 저희가 직접 구매한 비용(대학 문구 할인가) 기준입니다.
/제트스트림 대체/
2:27 모나미 FX 제타 0.5 (800원)
2:42 동아 크로닉 0.7 (800원)

/유니볼 시그노 대체/
4:07 동아 Jell Zone 0.5 (400원)
4:24 동아 파인테크 0.25 (550원)

/지브라 사라사 대체/
5:34 동아 U-NOCK 0.5 (800원)
5:51 파버카스텔 Grip 0.5 (800원)
7:00 대학원 3명 수다 펜 리뷰

/지브라, 마일드라이너 대체/
11:28 스타빌로 스윙쿨 (1,500원)
11:45 모나미 에센티 소프트 (550원)
12:11 동아 트윈라이너 (550원)
12:23 스테들러 텍스트서퍼클래식 (1,500원)
12:36 스타빌로 보스 (2,000원)
12:50 대학원 3명 수다 하이라이트펜 리뷰

[샤프]
/일본 샤프 펜텔, 톰보 대체/
15:56 파버카스텔 에콘 0.5 (1,000원)
16:12 파버카스텔 폴리매틱 0.5 (1,000원)
16:30 모닝글로리 한국 제도샤프 0.7
17:15 대학원 3명 수다 샤프 리뷰

[지우개]
/펜텔 AIN 대체/
18:46 모닝글로리 독도지우개 (320원)
18:55 밀란 트라이앵글지우개 (700원)
19:00 대학원 3명 수다 지우개 리뷰

[그 외 펜 리뷰]
20:16 동아 미피그립 0.38 (400원)
20:37 모나미 153 & 모나미 네오 (400원~12,00원)
21:10 BIC 라운드 스틱 1.0 (500원)
21:27 스와로브스키
21:50 모나미 플러스 펜 (300원)
례밍이 지나가유 : 저도 동아 파인테크 아트박스에서 구매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리뷰 감사해용:)
용꼬리용용 : ㅠㅠㅠㅠㅠㅠ진짜 여러분 모나미 소프트 볼 플러스 0.7 저 믿고 사보세요ㅜㅠㅠㅠ진짜ㅜ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ㅠㅜㅜㅜ최고 ㅠㅠㅠ얜 똥도 안싸고 공부할때 너무 좋아요ㅠㅠ너무 부드럽고 인생 볼펜
미단비 : 아트박ㅇ에서 ● Pentel Caplet 0.5 A105 5K (일제)
샀는데 처음 몇 년(?!)은 잘 썼거든요.
어느순간부터 한줄쓸때마다 똑똑 부러져서 처박아두고 안 쓰고있었는데. 딱히 고장나거나 깨진부분도 없는데 그래요.
샤프심 똑같은 거 썼다는 가정 하에,
●UNI CLIFTER 0.5 (일제)블랙색상 지인짜 오래 잘 썼는데 단점은 샤프심 끝에 1CM는 항상 버렸어요. 샤프심 끝까지 써보겠다고 용을써도 샤프심나오는 끝부분쪽에 달린 부분이 잡아주지 않아 자꾸 떨어져서 마지막 1CM는 못쓰고 항상 버렸다는.. 또다른 단점은 손에 땀이 많아서 손잡이부분 고무가 항상 미끌거렸어요. 덕분에 땀 찰때마다 비누로 손닦고 또 땀차면 비누로 닦고 .. 무한반복했어요.
●FEELLUCK SHAKE 0.5 흔들어 Sharp(국산)은 흔들면 샤프심이 1cm부러지고 1mm쓰고, 또 1cm부러지고 1mm쓰고의 무한반복. 스냅감도 좋고 흔들거리는거 넘 좋은데 아쉬웠어요.

Uni가 고장나서 샤프 사야하는데 뭘 사야 잘샀다고 소문날까 고민하며 여기저기 기웃거리는 중입니다. 국산으로 살건데 뭘 사야하나... 무튼 리뷰영상 잘 보고갑니다.
영상 보고 파버카스텔 샤프 참고할 수 있게되었어요.
Jiyeon Choi : 일본 필기류 정말 많이 쓰고있구나 느끼는 요즈음이라 대체펜(사실 대체펜이라고 하는것도 좀 웃기긴 한데)을 찾아보고 있는 중이었는데 리뷰 잘 봤어요~ 볼펜 한번 사보려구요! 형광펜 ㅋㅋ 스테들러는 냄새때문에 진짜 ㅋㅋㅋㅋ 빨리 안 마르는것도 저한텐 좀 단점이었었어요.
이일섭 : 아이들 교육 힘드신데, 아이들 문구 어떻게들 하시는지?
아무래도 국산 문구죠? 물론 외산 좋은 것도 있겠죠!
그런데 우리 아이들 국산문구들로 좋은 추억 만들어 놓으면
앞으로 외국에가서 공부하게될런지도 모르고, 그럴때 우리 아이들의
정체성을 생각하게될 것이고, 국산 문구를 썼던 추억이, 어릴때의 추억이 ,
부모와의 추억이,모국에 대한 추억이 그들을 위로하는 좋은 추억이 될 겁니다.
한번 한국인은 영원한 한국인인거죠. 국산문구를 사용하는 것은
아이들의 좋은 추억이 될 것으로 상상해봅니다.
무생각없이 100명가아 : 노답
漂亮 : 샤프같은 경우에는 좀 오래쓸 생각으로 사면 일본산 제브라나 펜텔유니 샀었는데 이번에 새로 사야할때 딱 이런일 곂치니깐 고르는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독일산 스테들러 쓰는데 이것도 촉이 좀 자주 막히고 비싼거 사려고 생각하니깐 1년뒤에 학교 졸업할거라서 돈 아까운데 촉안흔들리고 그립감 좋은데 가격도 그렇게 나쁘지않은 한국샤프 없나요
a O : 진짜 일본 제품 살 수 없어도 한국분들은 살 수 있는거예요 ??
시로ت : 제트스트림 일본껀줄알았는데..?

... 

#필기구리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392bl3la161bba70rgyq.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