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직카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병아리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11:17:59 댓글 0

본문

(※시청자사연) 공무원 수험생 카페는 약인가요? 독인가요?

○ 트위치 방송국 : https://www.twitch.tv/willow4052
○ 사연, 썰 문의: real609@naver.com
○ 트윕주소: https://twip.kr/donate/willow4052
○ 투네이션 주소: https://toon.at/donate/636714096830479848

#시청자사연 #공무원카페 #9꿈사 #공드림 #독공사
#닥공사 #경시모 #경꿈모
하이그래 : 진짜 주제선정 잘하시는듯 해요
피콜로 : 공무원 카페가 많네요 ㄷㄷ
쥬크 : 옛날에 공무원 준비하면서 구꿈사 맨날 들어갔었는데ㅋㅋ 중독돼서 공부안됨
근초고왕 : 붕어형님 안녕하십니까.
일주일전쯤에 쿠사리한방먹고 시험끝날때까지 유튭접었다가 이제 막 켰네요.
오늘 시험보고 가채점해보니깐
국어 100
영어 95
한국사 100
행정학 95
사회 95 나오더라구요. 최종합격할때까지 참았다가 다시들어오겠습니다.
Knight Burst : 수험생일때나 정보받고 좋은데 구꿈사 현직게시판같은데는 사회 부적응자들만 모아놓은 소굴같음. 수험생에겐 좋을수 있는데 현직한테는 별 도움 안됨.

법원에 공무원은 판사, 속기사... 그리고 또…?‍♀️

[이번생은 공무원 ☆★☆★☆ 법원에서 일하는 공무원]

법원에는 어떤 일을 하는 공무원들이 있을까요?
판사? 속기사? 그리고… 민원 처리 공무원..?
법원에서 일하는 공무원을 만나고 왔습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세번째 #유튜브 #이번생은공무원 #구독 #좋아요
윤유나 : 돈ㅈ ㅋㅋㅋㅋㅋㅋ
lililililili : 와 파란색 가디건 연예인뺨치네.... ㄹㅇ 이쁘다
괴무리 : 오호 모르던 정보인데 감사합니다 쨔스
액션가면과부리부리악당 : 마지막분 귀엽네요 ㅋㅋ
보랏빛 하늘 : 왤케 노조가 많이 보이나 했더니 채널이 노조채널이구나 ㅋㅋ
E K : 공무원에 대해서는 철밥통 평생직장 이런 말만 듣다가 좀더 상세히 알게되니 넘 좋네요! 영상도 진짜 재밌어요ㅋㅋ
햄로그 : 키키키 헐 진짜 궁금햇어요

[공시생VLOG] 공부하기 좋은 날씨, 집밖은 위험해☔️/샹그리아 만들기/그릇쇼핑/공부하고 밥해먹은 1주일 기록

비가 너무 많이와서 강제 집콕했던 1주일을 담아봤어요 ☔️
이번 장마 피해가 심한데 다들 비 조심하시고 이번 영상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





Track: Odessa — LiQWYD \u0026 Scandinavianz [Audio Library Release]
Music provided by Audio Library Plus
Watch:

Free Download / Stream: https://alplus.io/odessa

Track: Maarif - Soyb \u0026 Amine Maxwell [Audio Library Release]
Music provided by Audio Library Plus
Watch:

Free Download / Stream: https://alplus.io/maarif


+ 영상 후반에 Be myself- Nettson 이라고 표기된 음악은 수정되어 다른 음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공시생브이로그 #법원직 #샹그리아만들기 #공부브이로그 #공시생 #공무원 #샹그리아 #홈카페 #장마 #비 #강제집콕 #언박싱 #그릇 #컵 #쇼핑
모해는모해 : 혹시 플래너 정보 알 수 이쓸까용? 너무예뻐요
우기미 브이로그 WooGiMi Vlog : 집밖은 위험해요 ! !
덥기도 하고.. 코로나가 지금 난리도 아니고 ..ㅎㅎㅎㅎ
항상 응원 드려요 :>
이행복 : 흑흑 넘 짧아여~~~!!! ㅎㅎㅎ
저도 법원직 준비중이에요~~~
빽엑브이로그 꿈나무 : 불금엔 언박싱 ㅎㅎ 홈카페 느낌 물씬 ㅎ
silverrain life : 시작부터 떡볶이에 갈비탕에... 공부하지 말고 먹으러 가라는 하프님의 공격인가요
it she : 첫영상부터 구독하면서 계속응원하고 있습니당ㅎㅎ영상미 너무예뻐요ㅠ!! 특히 법원직이라서 넘방가움ㅠ ㅠ 내년에 꼭일산에서 볼수있엇음 좋겠네요~! 가끔댓글남길게용
아 저는 춘쌤듣고있어요ㅋㅋ헌법은 윤쌤커리타시는건가용?!
아로하양 arohayang : 저는 공시생은 아니지만 한때 아주 열정적으로 시험을 준비한 적이 있어서 늘 재미나게 보구 있어요 하프 님 ❤❤ 잘 드시면서 또 일상을 나름 즐기면서 공부할 땐 또 집중하셔서 잘해내시는 모습 넘 보기 좋아용!
wt jung : 동영상을 배속으로 듣는것도 좋지만 실 속도로 듣는게 학습효과를 고려하면 더 좋을듯 . . .
아니가?
hyun min kang : 샹그리아 향기나니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ㅎㅎㅎ
+ 한능검 1급 취득 했습니다
하현 hahyeun : 하프님 공부하시는 모습 너무 멋져요 :) 힘들겠지만 화이팅이에요 샹그리아 진짜 넘넘 맛있어 보이는걸요..!! 잔잔한 일상 자주 소통하러 올게요

... 

#법원직카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392bl3la161bba70rgyq.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