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꼼장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템퍼 조회 1회 작성일 2020-09-24 06:59:55 댓글 0

본문

살아있는 산꼼장어를 짚불에 넣으면 이렇게 됩니다! / sea eel fire~!

#포장마차 #최고안주 #꼼장어소금구이

안녕하세요~ 육즈비들~
오늘은 포장마차 1등안주 산꼼장어를 짚불에 넣고 구워 소주 한잔했습니다!
라이브 방송을 할때 잘 모르시던 분들이 은근히 계셨었는데 산꼼장어 구이를 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산꼼장어도 부위별로 맛이 다르다!
양념꼼장어볶음보다 훠얼씬 맛있답니다!
시청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고요~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은 큰 힘이 됩니다!

제휴 및 문의 : ojk0131@naver.com
산적TV 밥굽남 : 산꼼장어 소금구이 좋아하시나요?
강윤성 : 먹고 싶다 . . 맛있겠당 ^^
다도TV : 쫄깃한부위는 꼼장어 대가리 다음부위로서 귀두같이 생겼으나 식도일것입니다 수입산 꼼장어라 다소 아쉽군요
붕어 : 꼼장어 징그러워ㅠㅠ
Naechi Kim : 200만 가즈아~~~~~~~~~~~
이정용 : 국내산으로해먹으면 더맛있을듯~
시커먼걸로보아 미국산인거같네요
김상민 : 4:09 역시 시청자분이 PD챙기시네ㅋㅋㅋㅋㅋㅋ
Minnon Ben : 꼼장어 피에 독이 있는데 조심하이소 다 따라하진 마쇼 배탈납니데이
김진한 : 살아있다 정말 더 이상 먹방은 없다
이모티콘 : 꼼장어는 무조건 소금..무조건 소금구이

잔인하다 욕하지마오~ 산 꼼장어 연탄구이 / 부산 자갈치시장 충북 진주집 Sea ell(kkomjangeo) Octopus [맛있겠다 Yummy]

#맛있겠다 #yummy #꼼장어


*추천,문의 : hanbangtv1@gmail.com


*아재감성 먹방여행자~
먹는 것이 최고의 힐링!
오늘도 맛있는 여행 떠나봐요~

Korean Food travelers ~
The best healing to eat!
Let's go on a delicious trip today!
최영식 : 꼭날잡아서 그집 찿아가봐야 겠습니다
방송용 은 아니겠지요
양이 많네요
스바라킴 : 저도 부산사람인데 부산사람들이나 아는 사람은 여기 안가요 동네 회집이나 동네 재래시장가지..... 자갈치시장은 워낙 바가지에 사기치는 할매들이 많아서 뭣도 모르는 외지인 상대로 장사하는 거지..... 알고는 절대 못가지요 카메라가 있으니깐 저 정도지.... 그냥은 사기 수준임 사실 중자나 대자나 양은 비슷해요 중자 대자 둘다 따로 먹어보면 알수있죠 손님 봐서 외지서 왓다면 비싸게 팔죠 전 동네 재래시장가면 저정도면 2,3만이면 살수 있음 저긴 절대 안감
최종민 : 꼼장어는장어류가아니라는데
자몽피클 : 벗긴거 물에한번 안헹궈?
Hakan Altun : sıştım onuda yeyin
쇽슥 : 징그러 근데 개맛있겟노
마지막 기회가쯔아 : 물로한번 싯지않는이유는?ㅡㅡ
Grace Edwards : 장어들 정말 불쌍하네요 껍질벗겨진채 꿈툴거리는게,, 저런거 먹지마세요 몸에 지방질 싸이고 저아줌마 제대로 장어 씻지도않고 분비물 그냥 있는데 병균있어요.목소리 나온분 젊은분 같은데 저런거나 사먹고 안됏네요
Huma Abrar : Why is she not washing the fish?
박태윤 : 5만원이면 둘이가서 배불리 술먹고
밥도볶아먹고 혜자내요

(Na)기장 곰장어(꼼장어) 짚불구이 Hagfish, Salad eel, ปลาไหล, con lươn,sidat / a straw fire roast [맛있겠다 Yummy]

#맛있겠다 #기장곰장어 #짚불구이

이번 영상에는 처음으로
내레이션을 넣어보았습니다
거의 책 읽는 수준의 엉성한 내레이션 이지만
어여삐 봐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몇번 올리고 반응이 시원찮으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For the first time in this video,
I put in a narration.
It's a sloppy narration that's almost like a book.
I hope you'll keep an eye on me. Haha
If you post it a few times and your response isn't good,
I will push myself harder. lol


*업체정보
-우봉횟집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길 45
-051-721-7153
-100% 국내산 곰장어 전문점 \u0026 자연산 활어


*restaurant information

- Woobong seafood
- address : 45 Yeonhwa-gil, Kijang-gun, Busan
- 051-721-7153
-100% domestic Salad eel restaurant \u0026 Natural live fish

*맛집추천제보 : kk3991@naver.com

먹는 것이 최고의 힐링!
오늘도 맛있는 여행 떠나봐요~

*언제나 힘찬 응원의 메세지와
따끔한 조언을 주시는
구독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ㅎㅎ
맛있겠다 Yummy : 어설픈 내레이션이 들어있습니다~요주의!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정선 : 가격이엄청비싸내여.....
Kenneth Davis : Why didn't you put them out of their meisery before frying them, its cruel...
곽태헌 : 엄청 뜨거울거같은데 그냥 불길에 손을 막 집어넣으셔서 놀랐어요
킹전사 : 목소리가 참피디네
안보대통령 : 그래도 숨통은 끊고 불에 태우는게 인간의 도리아닐가요
buceador sr : Que brutalidad.
CYS엔터테인먼트 ! : 침 꿀꺽
Jeung wook Buun : 울산에서도 구시가지에 곰장어골목 있는데 조만간 함 가야겠네요.
와이형tv : 여미님 첫 내레이션 영상이 요기에 있었네요 ㅎㅎ 진짜 정감있는 목소리 듣기 좋습니다 ^^
곰장어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꼭 가봐야겠네요

... 

#산꼼장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392bl3la161bba70rgyq.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