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택시소액대출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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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모시조개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1 00:05:5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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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택시 35년 베테랑 기사님과 은퇴 후 개인택시를 꿈꾸는 초보기사 인터뷰!,양수,번호판,차량구입,폐차연한,대출방법,브로커,월수입,기름값,2부제,부제,부산개인택시조합,직업상담사.

오늘 82,057원 벌었네요..
10만원 되뿌면....
그게 한달치예요....
아이제~
요즘 수술하는 바람에 12월 한 달간 일 안 했어.....
어디 수술하셨는데요?
어깨 수술....회전근개
운전 때문 이예요?
아니, 운전하고 관계없고
언자....나이가 들면 석회가 끼잖야..
쉬가면서...처음엔 돈 생각하지 말고...
길 안다꼬 하면서~

드리는 안내말씀
- 이미지(그림,영상)는 naver와 Daum, youtube에서 가져옵니다.

의령촌놈(개인, 이-메일)
mj1000@hanmail.net

- 의령촌놈 Cafe
미소짓고 인사하고 대화하는 직업상담사들
https://cafe.naver.com/ercn1000

*부산대 문학석사
*전국 직업상담사 최다 수료자 배출
*직업상담사 교재 박문각 저자(관련 서적 9권 출판)
*직업상담사 1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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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S 취업알선 진로코칭 1급
*부경대, 인제대, 창신대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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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미래창조평생교육원 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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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상담사, 당신의마음을 읽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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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우 : 양수교육 받는사람 많더라구요
지금 예약하면 10월쯤 가능
영상 잘 보았습니다
kim kim : 카카오가 택시 불법운행을 할수밖에 없게 만든다. . 카카오 지도는 동서남북 분간이 안간다, ,
하라 : 참 답답한 영상 입니다
그냥 하지 마시고 그돈으로 차라리 아무거나 하세요
돈도 못버는게 문제가 아니고
이런 말씀하시는게 베테랑 기사입니까?
33년차 오리지날 기사는 절대 누가개인택시한다면 도시락 싸고 말리고 싶은 생각입니다.
답답해서..
마이더스오 : 저는40대 이상한게 택시타서 택시할려고한다면 거의90프로는하지말라고 합니다ㅋㅋ 기사님 ㅋ 돈생각하지말고 결국 퇴직후나하라는
의령촌놈 : 네..
상주 등 양수교육
이렇게 많이 오실줄...
고령시대에 휴...

개인택시 절대금기 3가지 이거 안지키면분명망한다.

안녕하십니까? 농사와 택시입니다.

2021년 1월 1일 이 되면 개인택시 양수완화로 쉽게 개인택시 면허를 구입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렇다고 내년 1월 1일만 기디리지 말고 그동안 2~3개월 이라도 법인 택시 해봐서 택시에 생리나

손님들에게 성향이나 이런 것들을 파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잠깐! 개인택시입문전에 법인에서 2~3개월이라도 경험을 쌓는것이 좋겠다했는데

단, 사고가 나지않는다는 전제하에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법인에서 사고를내면 무사고가 깨져 개인택시 진입자체가 무산될수도 있다는것을 명심해주십시요



자 그럼 내년에 개인택시를 하실 분들을 위해 3가지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개인택시를 시작하는 초보자가 실수하는 3가지


첫째, 개인택시는 사고를 내지 말아야 합니다.


당연한 이야기 이겠지만, 여기서 명심할 사항이 있습니다.

사고가 나더라도 절대 지지 않는 사고를 내야 합니다.

차량 운행을 하다 보면 어쩔수 없이 사고가 많이 나게 됩니다.

그러나 내가 지는 사고를 내면, 내가 지금 벌고 있는 모든것이 도로아미타불이 됩니다.

그럼 어떻게 지지 않는 사고를 내느냐?

그것에 대한 답은 답답하더라고 교통 법규를 차분히 지키는 습관이 들어야 합니다.

택시를 하다 보면 누군가 보니 않는 상황이 많습니다.

경찰이 보이지 않고, 카메라가 없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반대편에 손님보고 자연스럽게 불법 유턴을 하고, 간단한 신호를 그냥 넘어 갑니다.

스스로 먹고 살려면 어쩔수 없다고 여기고 시작을 합니다.

처음엔 걸리지도 않고 그게 융통성인양 보여지게 됩니다.

그런데 그것이 몸에 익어 버리면, 대체로 융통성을 발휘하며 운전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사고 나면, 난 융통성이고 이런 교통의 관례이지만, 법에서는 그때는 그렇지 않습니다.

내가 잘못하게 됩니다. 즉, 내가 가해자가 되고, 내가 지는 사고가 나게 된 것입니다.

지는 사고에서의 데미지는 엄청 큽니다.

1억이상을 투자한 사업체가 한번에 날아가게 됩니다. 어쩔때는 그냥 택시업을 포기하고 면허를 팔아서 해결하는 상황까지 가게 됩니다.


둘째, 요즘은 이제 그런 분들이 뭐 많이 줄었지만, 음주운전이 문제입니다

택시 하기 전에는 간단한 음주를 했을 수도 있습니다. 뭐 한숨 자고 일어나면 다 풀려서 문제가 없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택시를 하는 순간은 술한잔을 먹으면 바로 운전대를 잡지 말아야 합니다.

가끔 집안 모임에서 살짝 한잔하고, 일하러 나간다고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뭐 한잔 정도야 하면서 일해야 하지 하고 나오지만, 그건 불행의 시작입니다.

그러다가 사고가 나든, 경찰에 잡히든 모든 건 끝나게 됩니다.

자가용 운전을 음주 운전을 하다 걸리면 벌금 몇 백만 원 내고 뭘 그러고 말지만

택시는 1억 이상을 투자하는데 기업 제가 그냥 날아가는 거예요

면허 자체가 개인택시 면허 그 자체가 죽어버려서 돈을 한푼도 벌수 없게 되어버립니다.


세 번째, 최근 들어서 진짜 중요한 문제가 되는 도박(중독성)입니다

도박 이라고 하면은 우리가 쉽게 화투를 한다던가 아니면 포카를 한다던가

이런 정도로 생각을 하는데 카드나 화투도 중요하지만 요즘은 왜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경마, 경륜, 인터넷을 통한 게임 오락 등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취미생활과 도박판을 분명히 구분을 해서 일을 해야 하는데, 그 구분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개인 택시는 왜 그렇게 되냐?

일단은 자유로운 직업이죠, 누가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어요

간섭을 하는 사람이 없으니까, 자유로운 직업이다 보니까, 또 거기다가 시간도 그렇게 촉박하게 돌아가는 일이 아니에요

내가 쉬고 싶으면 쉬고 놀고 싶은 분, 놀 수 있는 그런 직업이다 보니까

누가 간섭을 하는 사람, 잔소리 하는 사람이 없다 보니까

내 의지가 틀렸지 않으면 그런 중독성 쪽으로 빠지기가 쉬운 게 바로 개인택시 이라는 직업입니다

조금씩 조금씩 빨려들어가기 시작하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깊이 빠져들어서 결과적으로 2~3년 세월이 좀 흐르다 보면

결국은 개인택시 일하는 거 자체를 날려버리게 되는 그런 경우를 봤어요

이것이 사행성 오락 및 주식 데이트레이닝, 모바일 롤플레잉, 정치적인 유튜브 등으로 조금씩 중독이 되고 맙니다.

이게 뭐 중독이니 하겠지만, 운전하면서 할 수 있는 일들이 아닙니다.

그러니 손님이 없으면 기다린다는 핑계로 쉬기 편한 곳으로 가서 잠시 누워있다가 이런것들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게 하루 이틀 지나다 보면, 내가 열심히 돌아다니지 않고 어디 짱박혀서 사행성 놀이를 하고 있기만 하게 됩니다.

출퇴근 시간 손님이 있을 경우 반짝 운전하고 나머지는 사행성 놀이.....

그러다 보면 택시는 돈이 안되는 현상에 빠지게 됩니다.

반복하면서 매너리즘에 빠지면, 택시를 운영할 수록 적자가 나서 결국에 택시를 팔고 이직을 하게 됩니다.

그러고 이렇게 말하죠. '택시는 할일이 못돼!'


자기 관리가 뛰어나지 않는 사람은 사실 개인 택시라는 자유직업을 하기 힘들것입니다.

오늘은 초보 택시 기사들이 많이 겪게 되는 문제를 3가지로 나누어서 이야기 했습니다.

모든 일에는 자기 책임이 따르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농사\u0026택시 올림.

# 개인택시 #택시기사실수 #개인택시양수완화
삼성 : 서두가 꽤기네
K kh : 잘 안들려서. 나갑니다
박준언 : 3가지 금기사항 정말 중요하죠.
바브탱이 : 법규를 잘 지키시는 분들도 많은데 안그런 분들도 참 많더라구요.
스트레스는 이해하지만 잘 제어들을 하셔야할듯.
SK Choi : 연세도 그리 많지도 않으신분 같은데 끝까지
들으려니 속에 천불이 납니다
아무리 좋은내용 이라도 간결하게 해주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

2021년 1월 부터 개인택시 아무나 가능합니다. 개인 택시자격 기준이 완화 됩니다.

- 국토교통부 장관은 개인택시의 양도 양수, 조건이 까다로워
택시기사의 고령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제도 개선으로 젋은층의 택시기사로의 유입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할수 잇도록 개선하기 위함이라고 밝혔습니다.

개인택시 자격을 완화하면 개인택시 고령화 문제가 해소되는 한편,
플랫폼과의 고도화된 결합을 통한 택시 서비스 혁신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습니다.

국토교통부장관은 개인택시 양수기준 완화와 택시 가맹사업 면허기준 완화를 내용으로 하는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을 개정․공포하였다고 밝혔는데요.

개정된 시행규칙은 택시 서비스 개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규제를 대폭 완화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개인택시 자격완화의 핵심을 살펴보면
면허를 양수할 때 사업용 차량의 운전경력이 필수이던
이전의 조건을 폐지한다는 것인데요

운송 가맹사업의 초기 진입장벽은 낮추고, 플랫폼과의 결합을 활성화하여
브랜드 택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면허기준을 대폭 완화하였습니다.

참고 국토교통부
준수 : 전과자 성범죄자들도 할수 있나요?
빡무 : 택시도 서비스직인데 너무 복불복임 어떤기사인지 알지못하고 타게 되니까 기사입장에서는 어차피 한번보고 말꺼니까 친절할 필요가 없음 승객입장은 기사가 누군지 모르고 일단 택시 세우면 그거타고 무조건 가야되니까 어쩔 도리가 없음 불친절한 기사는 너무 불친절함 근데 친절한 기사님은 진짜 친절함
순돌이 : 조은정보 감사합니다
임수환 : ㅋㅋㅋ 개택 양수비용 말씀들 하시는데 돈벌려고 개택 하는거면 하지 마시고 돈좀있고 용돈벌이나 한다는 생각이면 하시라~~
서깜뿌락지 : 개인 택시 넘버값이 너무 비싸요

... 

#개인택시소액대출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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